2022 프로틴뱅크
핫 이슈 BEST 5

2022년, 프로틴뱅크에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신생사업인 만큼 크고 작은 시행착오와 다양한 도전과 변화를 끊임없이 반복했던 1년이었습니다.
한 해를 정리하고 2022년을 돌아보는 연말결산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프로틴뱅크에 관심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지난 한 해동안 프로틴뱅크 현장에서 펼쳐졌던 핫 이슈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가맹사업 6개월만에 700여개 가맹점 돌파


221229_news_01.JPG
 

가맹사업 시작한지 6개월 만에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대구 등등 전국 700여개가 넘는 헬스장 및 운동센터에 프로틴뱅크가 입점되었어요.
스포애니,에이블짐,바디채널 등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유수의 피트니스 브랜드 매장들과의 가맹을 이어가며 프로틴뱅크는 공식 런칭 이후 6개월만에 가맹 계약 700호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어요!

자판기 설치, 관리가 완전 무료이고, 본사에서 모든 프로틴 제품을 공급받는 시스템으로 더욱 편하게 점포를 운영할 수 있으며,
매출의 10% 수익을 쉐어하는 구조를 갖고 있어서 많은 점주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지요!

2023년의 설레이는 시작도 프로틴뱅크와 함께 하세요!

2.프쌤 딸기,초코,커피맛 신제품 출시


221229_news_02.jpg
 

지난 11월 프로틴뱅크는 신제품 3종 <딸기맛,커피맛,초코맛 프쌤>을 출시하여 판매했어요.
이번에 출시된 프쌤 3종은 찐한 맛은 더하고, 단백질 햠량을 더 높인 제품으로 1팩에 무려 3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요.
프쌤은 세상 맛있고 간편한 단백질음료로 이미 정평받고 있는 만큼 헬스장에서 운동 전후에 프로틴뱅크 이용자분들이 자주 애용해주시고 계시죠.

바나나맛, 요거트맛 프쌤까지 포함해서 총 5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굿!

프로틴뱅크 프쌤 신제품 3종 중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은 단백질음료는 딸기맛 프쌤이고, 그 다음 순으로 초코맛,커피맛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프로틴뱅크에 채워질 새로운 단백질 음료와 제품들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3.프로틴뱅크 공식 엠베서더 30인 선정

221229_news_03.jpg
 

프로틴뱅크팀은 프로틴뱅크 점주들의 목소리와 현장 이용자들의 반응에 항상 집중해왔는데요.
그래서 적극적인 소통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프로틴뱅크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널리 추천하고,
프로틴뱅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데 누구보다 진심이신 공식 엠버서더 30인을 선정하였습니다!

2023년에도 폭 넓은 소통을 적극적으로 해주실 엠버서더 분들과 다양한 상상을 실현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4.프쌤 단하루 100원 프로모션

221229_news_04.jpg
 

최근 프로틴뱅크팀은 가맹점 현장에서 프로틴뱅크 전 제품을 단 하루 100원 판매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에 있어요!
파격적인 할인가에 신제품 맛보기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헬스장 및 운동센터 이용자 층에서 큰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프로틴뱅크가 처음이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100원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시고, 이후 제품 구매 시 10% 적립금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요~

23년도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하니 프뱅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 한국요쿠르트와 협업 진행

221229_news_05.jpg
 

프로틴뱅크는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해왔는데요.
특히 하반기부터는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하여 일부 가맹점에 일명 야쿠르트 아줌마로 불리는 직원분들이 직접 제품을 충진해주시고 계셔요.

현재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명 브랜드, 광고 대행사 등과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갈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